시즌 1, 에피소드 6: 위로스와 예모스는 스푸리우스 부족과 싸우게 되고 스푸리우스는 그들을 찾기 위해 숲에 불을 지른다. 그러는 동안 아물리우스는 아내의 급격한 건강악화로 알바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