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카네키의 살점을 먹고 힘을 되찾은 토오카, 한순간에 전장을 뒤엎은 코오카는 츠키야마를 몰아낸다. 그리고 힘을 잃은 츠키야마는 키미의 살점을 먹으려 하자 마지막 힘을 쥐어짜 낸 니시오가 츠키야마의 발목을 붙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