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윈스턴 처칠 수상은 스털링을 만나 그간의 공로를 치하하며 SAS를 정규 부대로 승격시킨다. 이브 만수르의 사망과 미국 참전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스털링은 독일군에 생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