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야오자런은 방송국에서 속옷 모델 일을 하게 되지만 쿵하오는 부모님 반응이 걱정돼 중간에서 방해한다. 청신은 그룹 자회사 사장 루카스에게 정첸을 추천하고 루카스는 회장 딸의 지시를 거절할 수 없어 수락한다. 정첸은 루카스에게 찾아가 일을 시켜 달라고 하지만 루카스는 직원들과 먼저 친해지라며 거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