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재민은 위기에 처한 마리를 구해주고, 아라는 그런 재민을 보며 불안해한다. 한편, 마리는 재민이 혼사를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