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친스는 탕 대표에게 로웨위란이 수상하다고 알리고, 펀드에 거액을 투자한 탕 대표는 불안해한다. 진 대표는 정보가 새어 나가지 않게 하라고 당부하지만, 곧 회사 외부로 소문이 빠르게 퍼진다. 한편, 런메이메이는 친스와 함께 술을 마실 생각으로 친스가 없는 친스의 집으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