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은주는 마음을 굳히고 시어머니를 만나러 가고, 효석은 꼭꼭 숨은 태형을 찾아간다. 그리고 효석의 혼잣말을 듣고 기시감을 느낀 은희는 불안한 예감을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