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수호의 투신으로 사건은 또 한 번 전환점을 맞이하고, 우혁은 사건에서 손을 떼라는 지시를 받는다. 한편 유라는 거산 법무팀에 합류하게 되고, 우혁은 부모님의 위패가 모셔진 용화사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