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현중이 부잣집 아들이라는 것을 알게 된 은호는 배신감과 동시에 알 수 없는 묘한 감정을 느낀다. 한편 동진과 미연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함께하게 되고, 동진은 미연의 마음을 거절하려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