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6: 캐서린은 인간 생존자가 남긴 컴퓨터 알고리즘 분석에 집중하고, 이를 통해 외계 생명체들의 행동 원리를 파악하며 그들이 지구에 어떻게 왔는지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