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6년 만에 호랑이가 집으로 돌아오고 캥거루 두 마리가 짝짓기를 위해 처음으로 만난다. 플라밍고는 검진을 받고 어린이 동물원 개조를 위해 100마리가 넘는 동물들이 이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