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정부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복녀는 상철에게 복수를 하겠다는 한결에게 부모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자녀가 망가지는 것이라 한다. 한편, 학교에 원조교제를 한다고 소문이 난 한결이는 가출을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