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쿠도의 악녀들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아모리 고등학교에 존재하는 또 다른 성실한 학생인 미즈에는 로쿠도가 불량 학생들의 중심이 된 것을 보고 충격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