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과거 금일신용 조사를 무마했던 조세4국 이기동, 동주에게 골드캐쉬 사건을 덮으라고 압박한다. 게다가 조세5국에 대한 국세청 내부 압박이 심해지는데... 그럼에도 동주와 조세5국 팀원들은 조사를 진행하고 골드캐쉬와 연결된 비리 커넥션을 밝혀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