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츠키미와 동료들은 성공적으로 패션쇼를 마치고 쿠라노스케는 아마미즈관의 재개발에 반대한다는 의견을 표출한다. 그가 여장 남자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집 앞에 기자들이 모여들지만 이를 이용해 브랜드 젤리피쉬를 홍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