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올레그와 게나의 어머니를 죽이고 싶어 하는 코스티야의 엄마는 게나의 엄마를 묘지로 데려간다. 마리나는 비카의 아이디어를 훔쳐서 자신의 컬렉션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