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들어가는 숨겨진 던전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마리아의 저주를 풀고 막대한 사례금을 받은 노르는 소재 아이템 상점을 열기 위해 숨겨진 던전의 새로운 계층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말을 하는 마물로부터 어떤 의뢰를 받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