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1: 재석과 종국, 대성은 꼬막을 캐며 갯벌 위를 누비고 섬달천 마을에서의 복불복 기상 미션이 펼쳐진다. 한편, 수로와 수종은 티격태격 전어 잡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