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69
시즌 1, 에피소드 69: 새벽 갈치 잡이 벌칙을 놓고, 지원의 출연작들과 관련된 치열한 게임이 펼쳐진다. 제주 우도에서의 새로운 날이 밝아오고 모자 쓰기 기상 미션에서부터 낚시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