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7: 션 오닐에 대한 유력한 증거가 마침내 드러나자, 업튼과 팀은 비밀리에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머지않아 션이 예상보다 더 위험한 인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