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71
시즌 1, 에피소드 71: 웃음 가득한 노래와 개인기로 가득한 패밀리 오디션의 결과가 공개된다. 소석 마을에서의 아침이 찾아오고 재석과 수로, 종국은 시민들을 위한 따뜻한 아침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