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73
시즌 1, 에피소드 73: 새벽 일 벌칙을 두고 열정 가득한 커플 게임이 펼쳐진다. 진도에서의 둘째 날, 종국과 재석은 갯벌에서 고군분투하고 유연성을 시험하는 멤버들의 기상 게임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