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76
시즌 1, 에피소드 76: 서른여덟 번째 여행지인 전라남도 장흥 방촌 마을로 떠난 멤버들은 마을의 골동품 모으기에 나선다. 한편, 개성 넘치는 손님들과 드넓은 갯벌에서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