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에피소드 8
시즌 1, 에피소드 5: 어렸을 때의 꿈을 떠올린 아키라는 필요한 것을 찾기 위해 수족관으로 향한다. 원하던 것을 손에 넣자 갑자기 좀비에게 쫓기는 생존자들이 몰려오기 시작하고 그중에는 리스크 헤지 누나의 모습도 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