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에피소드 8
시즌 1, 에피소드 6: 미래는 갑작스레 방송 촬영을 하게 된 현재를 위해 열심히 서포트 해준다. 한편, 수재는 친구 창열에게 계약서를 쓰자는 제안을 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