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파워퍼프걸이 사랑하는 나쁜남자들 콘서트 티켓 2장 거머쥔 버블!/ 버터컵과 블로섬은 콘서트를 보고 싶은 마음에, 버블에게 점수를 따려 한다. 그와중에 시장님이 탄 비행기가 몬스터섬이 불시착해서 구조요청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