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81
시즌 1, 에피소드 81: 마흔 번째 여행지인 경기도 포천시 소회산 마을로 향한 멤버들은 빙판 위에서 불꽃 튀는 게임을 펼친다. 한편, 대성은 예상치 못한 손님의 등장에 수줍음을 감추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