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9: 생명의 반지를 얻기 위해 요정의 마을로 향하던 요시히코 일행은 우연히 만난 요정에게 이끌려 요정의 성의 여신인 뽀롱을 만나게 된다. 하지만 생명의 반지는 악마신관에게 도둑맞은 상태. 악마신관을 무찌르기 위해 산의 사당으로 향하는 요시히코와 친구들 앞에 줄줄이 강적들이 덤벼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