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앨커래스 형사는 마일로 실종 사건을 수사하고, 심신이 약해진 머리사는 제니의 도움을 받아 웹사이트 작업을 마무리한다. 한편 대중에게 도움을 촉구하기 위한 기자 회견장은 어떤 소문으로 인해 아수라장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