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앨커래스는 아나와의 대화 이후 시카고 마라톤에 관심을 기울이고, 수사 과정에서 새로운 인물에 대한 단서를 찾는다. 콜린은 마일로의 행방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대대적인 탐문 활동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