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열 패밀리 에피소드4
시즌 1, 에피소드 6: 많은 경마 팬의 기대와 사랑을 독차지했던 로열 호프가 2016년과 2017년의 모든 G1 경주에서 패배하자, 코조 역시 자신의 은퇴를 선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