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말 락 다운 에피소드4
시즌 1, 에피소드 4: 초자연적인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오래전 문을 닫은 인디애나 주의 한 병원을 방문한 닉과 카트리나는 믿을 수 없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