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3라운드 메인미션 피트스톱 레이스. 레이스 도중 필수로 1회 피트인하여 20초 카운트 후 출발해야 한다. 각 팀의 전략적인 추가 튜닝을 통해 지난 미션에서 드러난 차량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출전한 10개팀의 분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