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랭크 몬스터 베헤모스지만 고양이라고 착각하길래 엘프 소녀의 기사로 살고 있습니다 엘프 소녀와 드래곤 소녀
시즌 1, 에피소드 5: 스텔라는 염화를 이용해 타마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이 과정에서 아리아가 큰 오해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