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키티스: 슈퍼 야옹 어드벤처 여기가 또 어디야
시즌 1, 에피소드 3: 버디의 새로운 춤을 보기 위해 슈퍼키티 동굴로 향한 빗시가 교통 튜브에서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빗시는 엉뚱한 곳에 내려주는 교통 튜브를 극복하려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