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우주인 트러블 상담소
시즌 1, 에피소드 1: '러시 듀얼'을 찾기 위해 은하 저 멀리서 날아온 우주 전사와 쌍둥이 남매의 흥미진진한 모험이 지금 바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