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때문에 미치겠어
시즌 1, 에피소드 10: 새 여자친구와 무도회에 간다고 긴장하던 저스틴은 이마에 여드름이 난다. 알렉스는 주문을 써서 도와주려고 하지만, 여드름이 말을 하게 만들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