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4: 라이트먼 그룹은 아내를 죽인 혐의를 받는 남자를 조사하고 무죄를 입증하려 하지만, 그 남자는 팀원 전체를 위험하게 하는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