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고구사는 공부는 안 하고 소설책을 보다가 류옥여에게 들키고, 류옥여는 고구사의 소설책을 모두 치운다. 그날 밤, 고구사는 류옥여에게 남편한테만 의지하려 하지 말고, 하고 싶은 일을 찾아보라고 한다. 다음 날, 류옥여는 아침 일찍 거리로 나가 고가의 점포들을 둘러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