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앙 여행을 떠나는 날
시즌 1, 에피소드 3: 네메시스의 공격 앞에 남겨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앞장선 세스는 맨손으로 판타지아를 시전한다. 이윽고 마법사가 숨을 필요 없는 세상을 만들려는 세스는 네메시스의 둥지가 있는 전설의 땅 라디앙을 목표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