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시즌 1, 에피소드 1: 수업 시간에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고 있던 한 고등학생. 평소와 다를 바 없던 풍경이 갑자기 정체 모를 연기로 시커멓게 뒤덮이고, 결국 그 연기는 교실 안까지 흘러들어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