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 앤 데일: 도토리를 찾아서 연날리기 대참사
시즌 1, 에피소드 2: 친선 연날리기 대회에서 칩과 데일이 서로를 이기려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그로 인해 대회가 엉망이 되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