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1: 사랑을 거부하는 천부적 연애지존 훈남(남궁민)! 사랑을 포기한 생계형 연애포기자 정음(황정음)을 만나다! 첫 만남에 활짝 열려버린 거대한 악연의 서막! 본격 연애 코칭 코믹 로맨스 [훈남정음], 그 첫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