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7: 친구들을 위해 제임스가 특별 선물을 준비한다. 황홀한 한우의 맛에 세 친구는 감탄하고, 국내 최고 높이 번지점프 도전부터 야간 스키까지 잊지 못할 제임스 투어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