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8: 제임스 투어 둘째 날, 아찔한 패러글라이딩부터 열정 가득 사이클링까지 여행은 계속된다. 한편 제임스는 그동안 가슴에 묻은 사연을 꺼내며 눈물을 보이는데, 가슴 뭉클한 친구들의 여정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