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령소환
시즌 1, 에피소드 1: 마스터로 선택된 전 세계의 마술사 일곱 명이 기적을 일으키는 마법의 성배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에 참가하며 성배 전쟁에 불을 붙인다. 이에 전쟁을 위해 각지에서 영웅들이 몰리며 각자 전투 준비를 게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