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영생
시즌 1, 에피소드 17: 코딜리아의 연극을 보던 엔젤과 웨슬리는 좀처럼 가지 않는 시간을 보내면서 극장을 뜬 후 연예계의 유명 인사들과 마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