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왕의 억울한 죽음
시즌 1, 에피소드 1: 주회안은 태자 책봉식을 앞두고 영왕의 호송 임무를 맡는다.그러나 동창 독주 조소흠의 계략으로 영왕은 경성에 들어가기 전에 동창 세력에게 죽임을 당한다.주회안은 영왕의 아들 영관진을 데리고 동창의 눈을 피해 용문도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