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으로 버티기
시즌 1, 에피소드 2: 올리버와 체이서의 이야기를 듣던 카즈가 자신도 모르던 새 초능력을 발견한다. 데이븐포트는 슈퍼히어로 학교 수업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