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구원받는 법.
시즌 1, 에피소드 6: 퇴마의식을 받게 된 소녀를 데리고 사라진 하루. 하루가 밝힌 악령의 정체는? 한편, 명세의 태블릿에서 청소년성매매 동영상을 발견한 하루는 드디어 명세의 약점을 잡았다며 쾌재를 부르는데...